고객센터 CUSTOMER CENTER

1:1문의

[장애/기술문의] 하이온 필리핀
글쓴이 김용오 (rladlqm) 작성일 21-10-22 22:08 아이피 175.176.41.255
하이온 필리핀
 모바일로 로그인을하면
사용기간이 남아잇는데도 만료되었다고 나옵니다
친절맨 21-10-22 22:25
 
안녕하세요 해결사입니다.

해당 문의사항은 로그인 진행하실 때 상품 선택을 올바르게 하지 않아서

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

한 번 하이온필리핀 상품 선택하신게 맞는지 확인 부탁드리며

확인하고 로그인하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안되신다면

채팅 혹은 유선통하여 상담 요청 주시면 빠르게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 1588-1456(내선3-2) 혹은 카카오채팅으로 문의 주시면
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답변
11484 [장애/기술문의] 방금 정기권 결제했는데 정상 실행이 안됩니… 유**몰 05:07  
11483 [결제문의] r결제 서*기 24-05-04  
11482 [결제문의] 하이온동남아 사용중입니다. 강*규 24-05-04  
11481 [결제문의] 결제문의 정*영 24-05-03  
11480 [결제문의] 안녕하세요 vpn질문 정*영 24-05-03  
11479 [장애/기술문의] 아이디 추가 사용 (1) 이*숙 24-05-02 답변완료
11478 [장애/기술문의] 유동아이피 연결하면 인테넷이 끊깁니다. (1) 사***드 24-05-02 답변완료
11477 [기타] 현금영수증 요청합니다 (1) 박*주 24-05-02 답변완료
11476 [상품문의] vpn 이용 문의 (1) 김*이 24-05-02 답변완료
11475 [기타] 사용 아이피 추가 (1) 이*숙 24-05-01 답변완료
무료테스트 결제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