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 CUSTOMER CENTER

1:1문의

[장애/기술문의] 하이온 필리핀
글쓴이 김용오 (rladlqm) 작성일 21-10-22 22:08 아이피 175.176.41.255
하이온 필리핀
 모바일로 로그인을하면
사용기간이 남아잇는데도 만료되었다고 나옵니다
친절맨 21-10-22 22:25
 
안녕하세요 해결사입니다.

해당 문의사항은 로그인 진행하실 때 상품 선택을 올바르게 하지 않아서

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

한 번 하이온필리핀 상품 선택하신게 맞는지 확인 부탁드리며

확인하고 로그인하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안되신다면

채팅 혹은 유선통하여 상담 요청 주시면 빠르게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 1588-1456(내선3-2) 혹은 카카오채팅으로 문의 주시면
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답변
11469 [장애/기술문의] 유동아이피 가입한것 (1) 남*영 24-04-25 답변완료
11468 [장애/기술문의] kt 고정아이피 접속오류 (1) H***니 24-04-25 답변완료
11467 [상품문의] ip지역을 고룰수있나요 (1) 황*성 24-04-24 답변완료
11466 [결제문의] 결제후 언제부터 사용가능하나요? (1) 이*희 24-04-24 답변완료
11465 [기타]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드립니다. (1) 기**획 24-04-23 답변완료
11464 [상품문의] 프로그램이 오류가 있어 결제 연장을 못했습… (1) 제*****부 24-04-23 답변완료
11463 [결제문의] 연장하려고하는데 결제가 안됩니다. (1) 라*찬 24-04-22 답변완료
11462 [상품문의] 이용중인 하이온 필리핀 상품중에 (1) 신*아 24-04-20 답변완료
11461 [장애/기술문의] 하이아이피 실행을 하려고 하면 (1) 임*훈 24-04-19 답변완료
11460 [장애/기술문의] 오픈브이피엔으로 연결하라면서 자꾸 에러가… (1) 조*연 24-04-19 답변완료
무료테스트 결제하기